공지사항

홈페이지 사용 안내 -나주배꽃배, 영광배 대회 신청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남협회 댓글 0건 조회 287회 작성일 24-04-10 13:38

본문

현재 새로운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계속해서 프로그램 수정이 진행중입니다.

완벽하게 수정될 때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우선 나주배꽃배와 영광배는 종전의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하신 분들은 파트너 교체나 참가신청 취소가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종전의 홈페이지에서는 삭제나 수정시 암호를 입력하였으나, 현재의 시스템에서는 암호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취소나 변경이 되지 않으니, 

이러한 사항일 때는 문자로 연락주시면 삭제나 수정을 해 드립니다.(가급적 문자 바랍니다.)

그리고, 새로운 홈페이지에서는 본인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서 모든 대회 참가신청을 하기 때문에 암호가 필요없습니다.


또한, 주의하실 점은

 예를들어 A라는 동호인이 로그인을 해서 B라는 분과 대회 신청을 했을 경우, 

    B는  C나 D로 교체가 되지만, A는 본인의 아이디로 로그인을 했기때문에 절대 교체가 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참가 취소를 하고 다른 분의 아이디로 새로 대회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즉, 종전에는 암호만 알면 누구나 참가신청과 참가신청자를 변경할 수 있었지만, 새로운 시스템은 본인의 아이디로 접속을 하기 때문에 본인은 교체를 할 수가 없다는 뜻입니다.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대회 진행이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나주배꽃배 대회부터 본선 대회 진행 상황을 실시간으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외 자세한 문의는 전남협회 이귀면 사무차장(010-6608-974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