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답변

우천으로 연기한 대회 참석 가능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염경인 댓글 1건 조회 6,298회 작성일 10-06-26 16:49

본문

 안녕하세요 광주 토요피닉스 클럽에서 테니스를 즐기고 있는 염경인이라고 합니다.
 보성군수배 남자부 대회 참가 가능 여부를 알아보고 싶어서 여기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비가 와서 연기된 보성군수배 테니스 대회 남자부에 등록했었습니다. 그 당시까지 별 성적이 없어 제가 F 등급이어서 A 등급인 최진기와 함께 짝을 지어 6/12일 대회를 나가려 6/7일 남자부로 접수하였습니다. 그리고 비가 와서 남자부가 7/3일로 순연되었습니다.
 운좋게 제가 저번 주 6/21일 화순 군수배 남자신인부에서 우승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D등급이 되는 것 같은데.. 이런 경우 대회 참가 가능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제가 대회를 자주 나가보지 못해 이런경우를 자주 접해보지 못했고, 몇 년전 순천에 있을 때 비로 순연된 경우는 참가 가능하다고 했던 것으로 알고 있어 7/3일 대회 가능할 거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주위분들이 안될거라 하여 공식적인 답변을 듣고 싶어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이제 1주일 남았는데.. 다른 분들은 거의 페어를 이루어 접수중이라 저나 진기나 다시 짝을 구하기 어렵습니다.. 되도록 예전 사례와 함께 명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이 게시물은 GjT님에 의해 2010-07-06 10:42:49 경기 사례 와 판정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경기부님의 댓글

경기부 작성일

염경인 님 감사합니다. 다음부터는 묻고답하기에 글 올려주세요.
보성군수배 대회는 생활체육랭킹대회가 아니므로 답변 드리기 곤란하며, 주최 측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생활체육랭킹관리규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5-14. 우승자가 차기 대회에 참가신청을 하였더라도 우승자로 간주 비 우승자로 출전 할 수 없다.
          이 경우 참가비는 환불 해주어야 한다. 단, 토요일과 일요일은 같은 날로 간주한다.
      15-14-1. 이미 예선 경기가 개시 된 대회가 우천 등의 사유로 진행 중에 순연 된 경기는 비 우승자에
                  준 한다.